본문 바로가기
IT

단축 URL 생성 사이트 추천 (네이버 QR 코드 홈)

by 행복한쭌 2021. 7. 15.
728x90
반응형

보통 회사 업무나 또는 블로그 등을 하다보면 URL이 너무 길어서 전달하기가 불편할 때가 있죠. 그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단축 URL입니다. 그런데 요즘 단축 URL 사이트가 많이 사라지기도 했는데요. 네이버 QR 코드 홈에서 단축 URL을 만들 수 있더라구요. 단축 URL 생성 사이트 네이버 QR 코드 홈을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단축URL생성사이트추천1

 

단축URL생성사이트추천2

 

 

네이버 QR코드 홈에서 QR코드 만들기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코드 제목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코드 제목은 20자 내외로 작성해주시면 되요. 그리고 추가 옵션 사용 안함을 선택하고 다음단계 버튼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단축URL생성사이트추천3

저희는 단축 URL 생성하기 위한거라 링크로 바로 이동을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하단에 웹주소 직접 입력 칸에

단축 URL로 줄이고자 하는 메인 URL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URL을 다 작성했다면 작성완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단축URL생성사이트추천4

 

 

네이버 QR코드가 생성되었습니다. 문구가 뜨면서 아래에 생성일, 코드 URL, Html 정보까지 뜨게 되는데요. 단축 URL로 쓰실 주소는 코드 URL 이 부분이랍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단축 URL을 생성할 수 있어요! 주로 네이버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QR 코드 홈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단축 URL 생성 사이트 추천드리니 꼭 기억해두셨다가 활용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