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티스토리 블로그 쿠팡파트너스 사이드 광고배너 달기

by 행복한쭌 2021. 9. 29.
728x90
반응형

쿠팡 정말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죠? 특히나 로켓배송이라는 서비스 때문에 육아하시는 부모님들이 정말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특히 블로그나 채널을 운영하시는 분들은 쿠팡파트너스 활동도 굉장히 활발한데요. 쿠팡 제품이 판매되면 일정 수익을 얻는 구조로 투잡이나 부가수익을 위해서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쿠팡파트너스 사이드 광고배너 다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쿠팡파트너스 사이드 광고배너

 

 

티스토리 블로그 쿠팡파트너스 사이드 광고배너

 

1. 배너출력 플러그인 사이드바에 활성화하기

 

우선 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에서 <플러그인>페이지로 들어가 배너출력 플러그인을 사용중인지 확인해주세요. 해당 플러그인이 사용중으로 체크되어야 사이드 배너 관리 페이지로 들어가면 활성화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이드 배너 관리 페이지에서 <HTML 배너출력> 플러그인을 사이드바에 추가해주세요.

 

 

 

 

 

2. 쿠팡파트너스 배너 링크 생성하기(다이나믹 배너)

쿠팡파트너스 페이지에 들어가서 <링크생성> 카테고리 중에 다이나믹 배너 또는 카테고리 배너 만들기를 클릭하여 배너 HTML을 생성하여야 합니다. 저는 다이나믹 배너로 만들어보았는데요. 배너타입은 파트너스 추천으로 지정하고 배너 데이터는 쿠팡기획전으로 지정하였습니다. 너비 145에 높이 1200으로 저는 지정하였는데 이 부분은 원하시는 크기로 지정하여 넣어주시면 됩니다. 테두리 유,무까지 옵션을 체크하고 배너 만들기를 눌러주시면 파트너스 코드를 얻을 수 있는데요. 복사하기를 눌러주세요. 

 

 

3. 티스토리 사이드바에 HTML 소스 적용하기

쿠팡파트너스에서 복사한 HTML 소스를 티스토리 사이드바에 HTML 소스로 적용해주시면 됩니다. 사이드바에서 HTML 배너 출력 배너를 편집하기를 눌러 HTML 소스를 붙여넣기하여 생성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하단에 변경사항 저장을 눌러주시면 티스토리 블로그에 쿠팡파트너스 사이드 배너가 적용되게 됩니다. 참 쉽죠?

 

 

 

저도 몇달 전부터 쿠팡파트너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조금씩 시간투자하여 홍보하면 수익이 조금씩 생기더라구요. 블로그 사이드 배너를 달면 어느정도 유입이나 수익이 있을지 기대됩니다. 어쨋든 노출이 되어야 유입도 되는법이니 쿠팡파트너스 사이드 광고배너를 달아놓는게 훨씬 좋을 것 같네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은 사전에 가입이 필요하며

추천인 아이디(ID: AF6165196) 입력 시 기존 3% 수익에서 1개월간 1%의 추가수익을 받을 수 있으니 반드시 입력해보세요! 저는 추천인 아이디 미입력하여 후회중이네요. 이만 티스토리 블로그 쿠팡파트너스 사이드 광고배너 달기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