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하남 스타필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교환 후기 (고객서비스센터 위치)

by 행복한쭌 2021. 7. 1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신세계 상품권 교환 후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신세계 상품권은 이마트나 백화점 구분없이 아무곳이나 교환이 가능한줄 알았는데 겪어보니 그렇지가 않더라구요. 다른 분들도 저와 같은 경우를 겪지 않길 바라며 제 후기를 소개해드릴께요.

신세계모바일상품권교환1
신세계모바일상품권교환2신세계모바일상품권교환3

우선 하남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찾아갔는데요. 거기도 무인 교환기가 있어서 모바일 상품권 코드를 넣고 시도를 해봤습니다. 그런데 신세계 상품권 교환이 안되더라구요? 알고보니 교환처가 신세계 백화점으로 아예 적혀있더라구요. 그걸 못보고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찾았으니 황당하죠. ㅎㅎ 

 

 

신세계모바일상품권교환4
신세계모바일상품권교환5

다시 꿋꿋하게 하남 신세계 백화점으로 향합니다. 하남 신세계 백화점에서 상품권 교환은 고객 서비스센터에서 교환이 가능한데요. 고객 서비스센터는 신세계백화점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치 찾으실 때 솔리드옴므 옆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처음에 3층이라고 해서 저는 혼자 찾는데 찾기가 너무 어렵더라구요.

 

 

 

 

신세계모바일상품권교환6신세계모바일상품권교환7

서비스센터 직원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교환하러 왔다고 여쭤보니 무인시스템으로 교환하면 된다고 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교환 방법은 쉬운데요. 교환 버튼을 터치로 누르고 모바일 교환 버튼을 눌러주세요. 바코드를 찍으면 상품권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5만원권으로 받을지 1만원권을 받을지 선택할 수 있는데 나눠서 쓸일도 많을 것 같아서 다 1만원권으로 교환했습니다. 그래도 성공적으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지류로 교환하고 나니 뿌듯하더라구요.

 

 

신세계모바일상품권교환8신세계모바일상품권교환9

신세계 상품권을 교환하고 집에 가는 길에 자꾸 캠핑의자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하필 지나가는데 캠핑용품 코너가 쭉 있어서 막 이것저것 엄청 보다가 지름신이 올 것 같아서 일단 아이쇼핑만 하고 왔습니다!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은 교환처가 필수적으로 적혀 있으니 잘 살펴보고 헛걸음 하시지 마시고 교환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