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재물복, 금전운을 부르는 풍수 인테리어 그림 위치

by 행복한쭌 2021. 7. 21.
반응형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홈 인테리어가 굉장히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집 안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들을 많이 찾게 되는 것 같아요. 특히 집에 오랫동안 시간을 보내면서 공간 활용의 중요성을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특히 풍수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풍수 인테리어 그림도 많이들 구입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재물복과 금전운을 부르는 풍수 인테리어 그림 위치와 의미 등을 알아보려고 해요.

 

풍수 인테리어 그림1

풍수 인테리어 그림 - 해바라기

일반적으로 재물복과 금전운을 부르는 풍수 인테리어 그림으로 대표적인 것이 바로 해바라기입니다. 해바라기의 노란빛이 금을 상징한다고 하는데요. 금은 곧 재물운이나 금전운 등을 상징합니다. 해바라기 그림은 특히나 노란색이 진하고 활짝 피어 있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풍수 인테리어 그림 해바라기의 위치는 어느 곳에 놓는 것이 좋을까요? 현관에서 들어와서 바로 보이는 곳이나

주방 식탁 또는 방과 방 사이에 걸어놓으면 집안의 기운과 재물운이 모두 상승하게 된다고 합니다. 집에 노란색 해바라기가 예쁘게 피어있는 것을 보게 된다면 집안의 분위기 자체도 굉장히 화사하게 바뀔 것 같네요.

 

풍수 인테리어 그림2

 

 

풍수 인테리어 그림 - 달항아리

풍요로워 보이는 달을 닮았다는 의미에서 붙여진 달항아리 백자 도자기 그림! 집 안에 좋은 기운과 재물과 복을 불러다준다고 합니다. 굉장히 여백의 미가 느껴지며 우아하고 보기만 해도 편안함이 느껴지는 매력적인 그림입니다. 좋은 기운을 가져다 주는 그림이라 개업, 집들이, 이사 선물로도 많이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달항아리는 안방이나 거실에 두면 복을 불러다 준다고 하네요.

 

풍수 인테리어 그림3

해바라기, 달항아리 풍수 인테리어 그림 외에도 잉어, 모란, 소나무, 사과, 말 등 정말 여러가지 그림들이 있는데요. 집 안에 이렇게 멋진 그림만 하나 놓아도 확실히 분위기가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풍수 인테리어 그림을 재물복이나 금전운을 위해서 많이들 들여오시는데요. 그런 것도 좋지만 집안의 분위기를 바꿔 마음을 평온하게 하는 그런 효과가 더욱 크지 않나 생각되네요. 재물복과 금전운을 올리고 싶다면 풍수 인테리어 그림을 한번 꼭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